I don't know what "A" means (나는 " A " 가 무슨 뜻인지 몰라)

안녕하세요, 정신없는 한군의 혼미한군입니다.

 

오늘 배워볼 표현은 바로 이 문장입니다.

 

I don't know what  " A "  means.

 

 

외국인과 영어로 대화하는 도중,

모르는 단어를 듣게 된다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?

 

 

1. 그 자리에서 대화를 중지하고 사전을 찾아본다.

2. 그 단어를 기억해 두고 집에가서 찾아본다.

3. 대화상대에게 그 단어의 의미가 무엇인지 물어본다.

 

 

위의 예문 중 그 어떤 것을 선택해도 되지만 오늘 제가 말씀드릴 것은

3번째 예문입니다.

 

특정 단어의 의미를 모를 때는 자신이 그 단어의 의미를 모른다고 상대방에게 말을 해야겠죠. 

 

 

I don't know what  " A "  means.

 

나는  " A " 가 무슨 뜻인지 몰라.

 

 

이 문장은 "A" 안에 모르는 단어를 넣어 언제든지 적용할 수 있는 문장으로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.

 

 

For example )

 

I don't know what "melodramatic" means.

나는 "melodramatic" 이 무슨 뜻인지 몰라. 

 

I really don't know what it means.

나는 정말 이것이 무엇을 뜻하는지 모르겠어.

 

 

이 정도로 이 문장을 쓸 수 있겠습니다.

 

 

 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