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t me finish (내가 말 좀 끝내게 해줘)

안녕하세요.

정신없는 한군의 혼미한군입니다.

 

오늘 배워 볼 영어표현은 말을 먼저 끝내고 싶을때 사용하는 영어표현입니다.

내가 말을 먼저 끝내게 해줘를 영어로 뭐라고 할까요?

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.

 

Let me finish

 

Let me finish.
 
내가 말 좀 끝내게 해줘.
 
이 표현은 영어권의 사람들이 자주 쓰는 let 의 형태이며, 일반적인 위의 명령문 보다 다소 정중한 느낌으로 부탁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.

그럼 이 영어표현에 대한 예문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For Example -1)

 

A : Are you gonna let me finish.
A : 내가 말 좀 끝내게 해줄래?

 

For Example -2)

 

A : Shut up and let me finish.
A : 입 다물어 그리고 내가 끝내게 좀 해줘.

 

 

오늘도 간단하게 말을 먼저 끝내는 영어표현을 살펴보았습니다.

그럼 다음번에도 더 좋은 영어표현으로 찾아오겠습니다.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