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re you seeing anyone? (너 누구 만나는 사람 있어?)

안녕하세요.

정신없는 한군의 혼미한군입니다.

 

오늘 배울 표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 

누군가에게 사랑을 느꼈으면 가장 처음 해야할 일이 무엇일까요.

그것은 바로 그/그녀 에게 연인이 있는지 확인해야 하는 법입니다.

 

오늘 배워 볼 표현은, 관심이 있는 이성친구가 있을 때,

그 사람에게 연인이 있는지 물어보는 표현입니다.

 

Are you seeing anyone?

너 혹시 만나는 사람 있니?

 

단어 하나하나는 쉬운 단어지만, 문장 표현으로 익혀두면 더더욱 쉽게 느낄 수 있는 표현입니다.

 

 

이 표현을 가지고 예문을 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.

 

For Example )

 

A : You want to ask me out?
A : 저에게 데이트 신청 하고 싶으시다구요?

 

B : Are you seeing anyone?

B : 누구 만나는 사람 있어요?

 

A : As I told you before, I have a girl friend.

A : 전에 말했듯이 저는 여자친구가 있어요.

 

 

 

오늘 배운 영어표현을 관심있는 사람에게 당당하게 한번 말해보세요.

Are you seeing anyone?

 

그럼 상대방에선 이렇게 말할테니깐요.

Yes..!!!

 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